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K-food 글로벌 기업 (주)사옹원 "소비자와 소통하다"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6-02-19 08:24: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68
평점 0점


K-food 글로벌 기업 ()사옹원 "소비자와 소통하다"



- 신제품 개발에 참여하는 사옹원 주부 소비자 패널 3" 공장 방문    


- 제품 개발, 맛 평가, 전시회 참여,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활동


소비자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주부 소비자 패널도 이와 같은 사례. 최근 식품 기업들이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제품에 반영하여 신제품을 출시하는가 하면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에 발맞춰 사옹원도 지난해 2015 1월 소비자패널 마마 1기를 시작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하기 시작했다.


 


올해 3기째 운영되고 있는 사옹원 소비자패널은 제품 출시 시 네이밍 기획, 맛 평가, 패키지 디자인 그리고 제품 홍보까지 참여해 신제품 출시에 기여하고 있다. 실제로 작년 하반기 소비자패널의 의견으로 출시된 사옹원 한끼잡채는 전자레인지로 즐기는 간편한 잡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슈다.


 


이에 지난 17일 소비자패널 3기가 사옹원 본사에 방문해 공장 견학, 위생교육, 신제품 평가 등을 실시했다.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한눈에 보며 "집에서 만드는 것보다 더 깨끗하고 위생적이게 만들어 안심하고 우리 가족에게 먹일 수 있을 것 같다."며 사옹원에 위생적인 생산 시설과 관리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국내 냉동식품 회사인 ()사옹원(대표이사 이상규) '한식의 우수성을 세계로'라는 글로벌 비전 아래 올해 창립 21주년으로 한식 냉동식품만을 제조 판매한 기업이다. 까다로운 식약처 HACCP, ISO22000에 이어 한국 전통식품 제품으로는 최초로 FSSC22000을 획득하는 등 식품안전부문의 최상위 3대 안전 규격의 지정·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20여 국에 수출하며 까다로운 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글로벌 식품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